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소문난맛집

본문

청기와

문의
054-652-7754
주소
예천읍 군청길 44
홈페이지
없음

사장님한마디

보글보글 끓이는 것만 봐도 식욕이 자극될 거예요.

포장가능

배달가능

  • 소개
  • 찾아오시는길

제대로 된 감자탕과 보쌈을 즐길 수 있는 곳. 예천군보건소 정문을 나와 왼쪽으로 약 50m 쯤 떨어진, 무궁화 아파트 1층에 자리 잡고 있다.


감자탕은 점심·저녁 식사는 물론 야식과 술안주로 제격. 냄비 속에 살이 두툼하게 붙은 등뼈와 감자, 시래기, 깻잎, 대파, 홍고추, 들깨, 수제비 등을 듬뿍 넣고 보글보글 끓이는 것만 봐도 식욕을 자극한다.


직접 개발한 양념장이 밴 국물은 매콤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해 입맛을 잃은 손님들이 자주 찾는다. 등뼈와 감자를 골라 먹은 후 국물에 넣어 끓인 라면 사리 맛도 좋다.
잡내를 제거한 돼지고기 수육도 인기다. 각종 양념으로 버무린 아삭아삭한 무채와 소금에 절인 배추를 곁들여 먹는 수육 맛은 최상급. 정갈한 밑반찬은 감자탕, 보쌈의 맛을 더욱 돋워준다.


감자탕, 뼈다귀해장국, 보쌈, 삼겹살, 소머리국밥 요리와 특별메뉴인 한우불고기가 있다.

주인의 첫인상이 조금 무뚝뚝해 보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정이 많고 살갑다.


실내가 넓고 연회석이 완비돼 각종 잔치나 단체 모임에도 적합하다. 예천읍사무소, 예천군보건소 주차장이나 인근 골목에 주차할 수 있다.

◇ 대표: 엄순희
◇ 주소: 예천읍 군청길 44
◇ 전화: 054-652-7754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0-09-08 11:27:20 모범 및 등급제 업소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